씨게이트, 스타워즈 외장형 드라이브 3종 출시
씨게이트, 스타워즈 외장형 드라이브 3종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5.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가 스타워즈 외장형 드라이브 3종을 출시했다.
씨게이트가 스타워즈 외장형 드라이브 3종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씨게이트테크놀로지는 4일 스타워즈 데이를 기념해 보바 펫(Boba Fett), 그로구(Grogu) 및 만달로리안(The Mandalorian)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소장용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 3종을 출시했다.

스타워즈의 인용구인 '포스가 함께하길(May the Force be with you)'을 연상시키는 5월 4일에 맞춰 발매된 HDD는 씨게이트가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군으로, 수집가와 기술 애호가에게 새로운 스타워즈 세계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타워즈 베스카 잉곳 드라이브 제품군에 추가된 이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FireCuda) 외장형 HDD는 각각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 보바 펫, 그로구, 만달로리안의 독특한 표정과 태도를 담아 디자인됐다. 드라이브에는 사용자 맞춤 설정이 가능한 RGB LED 조명1이 장착되어 있으며, 보바 펫 드라이브는 화려한 빨간색, 그로구는 빛나는 파란색, 만달로리안은 대담한 파란색이라는 기본 맞춤형 조명색상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3종의 드라이브 모두 사용자 맞춤 설정이 가능한 내장 조명 옵션을 통해 게이머와 스타워즈 애호가에게 소장 가치를 더한다.

2TB 용량의 파이어쿠다 외장형 HDD는 PC, 맥, 플레이스테이션 및 Xbox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므로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미디어, 파일 및 게임을 모으고 저장하는 것이 가능하다.

씨게이트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인 제프 포치만은 "루카스필름과 파트너십을 통해 게이머와 스타워즈 팬에게 상징적인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번 제품은 디자인에서 드라이브의 기능에 이르기까지 스타워즈 애호가의 게이밍 배틀스테이션에 힘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