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hows, 기프티쇼 7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kt mhows, 기프티쇼 7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4.12.2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관람권부터 외식 상품까지 최대 25% 할인 제공

[아이티비즈] KT그룹의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 kt mhows(대표 조훈, www.ktmhows.com )는 모바일상품권 서비스인 ‘기프티쇼’(www.giftishow.com)의 7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기프티쇼 서비스 오픈 7주년을 기념하고, 꾸준히 서비스를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더불어 크리스마스나 송년행사 등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기프티쇼를 통해 가벼운 마음으로 선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VIPS,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등 외식 상품부터 메가박스, 미스터피자, 뚜레쥬르, 나뚜루 등 영화, 베이커리류까지 연말 선물로 준비하기에 부담 없는 7개사 인기 브랜드 70개 상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에는 상품가격 할인 외에도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10만 원 이상 기프티쇼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그 중 450명을 추첨하여 ‘블루케니언 종일권 2매’를 증정한다.

kt mhows 조훈 대표이사는 "기프티쇼를 7년 동안 변함없이 이용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으로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꾸준한 이벤트 제공으로 10주년, 20주년까지 고객에게 사랑받는 서비스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