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애저 코리아 2022’ 개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애저 코리아 2022’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5.0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클라우드 미래 여는 ‘글로벌 애저 코리아 2022’ 행사를 개최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클라우드 미래 여는 ‘글로벌 애저 코리아 2022’ 행사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7일 개발자 커뮤니티 행사인 글로벌 애저 코리아 2022(Global Azure Korea 2022)를 개최한다.

‘글로벌 애저’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애저 기술 활성화를 위해 매년 전 세계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국내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애저 코리아’는 클라우드 기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애저 클라우드 기술의 과거와 현재를 돌아보며 다가올 미래를 조망하는 ▲과거와 현재 ▲현대 ▲미래기술반 ▲새싹반 4개의 트랙을 기반으로 총 20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송승호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비즈니스 그룹 총괄 팀장은 “글로벌 애저 코리아 2022는 개발자는 물론, 개발과 클라우드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커뮤니티 축제의 장”이라며, “이번 행사가 클라우드 입문자부터 전문 개발자까지 참석자 모두에게 성장의 큰 밑거름이 되어, 변화하는 클라우드 환경에 잘 적응하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핵심 역량을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