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포춘지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
키사이트, 포춘지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5.03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는 포춘지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키사이트는 포춘지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미국 경제 전문지 포춘지의 2022년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중 46위로 선정됐다고 3일 발표했다.

포춘지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세계적인 국가 직장 문화 컨설팅 기업인 GPTW(Great Place to Work)와 협력하여 결정하고 있다. 인종, 성별, 연령, 장애 여부, 직원과 그 역할의 다양한 측면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직원들이 직장 생활에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를 평가 기준으로 삼는다.

마이클 부시 GPTW CEO는 “지금은 최고 기업의 리더십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하다”며, “근로자들의 대량 퇴직, 번아웃, 코로나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 훌륭한 기업들은 팬데믹 이전만큼이나 탄탄한 직장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기업들은 직원들이 공정하고 안전하면서 생산적으로 직장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겉으로만 잘 대우하는 데 그치지 않고 신뢰와 포용성을 가지고 직원을 대하며 목적 의식을 가지고 유연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지원해 많은 기업들이 따라야 할 모범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상위 100대 기업은 2022년 610만 명이 넘는 기업체 직원들로부터 얻은 데이터와 870,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답변을 토대로 선정되었다. 이 설문 조사에서 직원들은 조직 문화에 대한 양적, 질적 피드백을 기밀로 공유할 수 있다. 이 피드백을 통해 100대 기업들은 높은 수준의 신뢰와 존경, 신임, 공정성, 자부심, 동지애 등 뛰어난 직원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론 너세시안 키사이트 회장 겸 CEO는 “포춘지의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키사이트가 선정되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키사이트의 문화는 공유, 협업, 우수한 성과, 열정, 혁신이라는 특별한 DNA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특성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우리 자신과 고객들에게혜택으로 작용할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