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아카데미CG학원, ‘VFX 해외 취업의 모든 것’ 실무자 세미나 개최
SBS아카데미CG학원, ‘VFX 해외 취업의 모든 것’ 실무자 세미나 개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5.0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교육그룹 3D학원 ‘SBS아카데미CG학원’이 해외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VFX 해외 취업의 모든 것’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영화, 드라마 등의 국내 콘텐츠들이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국내 콘텐츠가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하고 있다. 작품 전체의 퀄리티를 높이는 CG, VFX 등의 기술도 날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관련 분야에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들도 점점 많아지고 있다. 영상 콘텐츠에 대한 선호가 지속하면서, 콘텐츠 제작 수요가 많은 해외 취업을 준비하는 특수효과 전문가들도 꾸준히 느는 추세다.

SBS아카데미CG학원의 VFX 해외 취업 세미나는 특수효과, 3D영상 제작 회사로는 해외 TOP 기업에 속하는 ‘Scanline VFX’의 김동규 FX디자이너를 초청해 진행한다. 김동규 FX디자이너는 MPC, Blizzard, GIANTSTEP 등에서 디자이너 경력을 쌓은 실무자로, 세미나를 통해 해외 취업 시 필요한 가이드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오는 5월 21일(토) 14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SBS아카데미CG학원에서 진행한다. 신청 인원은 총 20명으로 선착순 추첨을 통해 참석자를 선정하며, SBS아카데미CG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영상편집 학원 SBS아카데미CG학원 관계자는 “VFX 해외 취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체됨에 따라 세미나에 많은 인원을 초청하려고 했으나, 세미나 후 더욱 디테일한 질의응답 시간과 세미나의 질을 확보하기 위해 소수 인원 20명만 선착순으로 추첨해 세미나를 진행한다”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 신청을 받고 있으니, 관심 있는 수강생이라면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SBS영상학원 SBS아카데미CG학원은 컴퓨터 교육 과정에서 전문성을 중점으로 한 3D CG 특수영상 제작/마야 전문 아카데미로, 수도권과 비수도권의 더욱 많은 이들이 교육받을 수 있도록 SBS아카데미CG학원 지점을 전국으로 분포화하고 있다.

컴퓨터 종합학원이 아닌 CG 전문 학원으로 비전공자, 전공자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입시 고민과 취업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아울러 세미나, 취업 상담, 진로 적성검사 등이 무료로 가능해 취업이나 이직, 입시 등 관련 분야 고민이 있다면 문의 후 전문가와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현재 마야학원 SBS아카데미CG학원은 더욱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 CG, 3D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발전하는 시대와 트렌드에 맞춘 교육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의 교육의 질과 다양성을 넓히기 위해 그룹 내 많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