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제과제빵학원, 봄맞이 할인권 증정 이벤트 전개
퍼스트제과제빵학원, 봄맞이 할인권 증정 이벤트 전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4.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과제빵 자격증 전문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이 봄을 맞아, 선착순 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퍼스트제과제빵학원에 문의를 남기는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할인권은 전 과목에 적용할 수 있으며,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은 퍼스트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제과제빵 전문 교육기관으로, 강남점을 비롯해 홍대, 인천, 부천 등 전국적으로 30여개의 지점이 운영되고 있다.

외식 산업 발전과 함께 제과제빵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그 수요에 대응해 제과제빵 원데이 클래스부터 마스터 과정, 제과제빵 자격증, 심화 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단계별 커리큘럼을 구축하고 있어,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제과제빵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교육이 가능하다.

주요 교육과정에는 △제과제빵 기능사 △베이킹 디플로마 학위과정 △파티스리 마스터 △베이킹 단과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 △마스터 프로 클래스 △외식창업 컨설팅 △카페 창업 메뉴반 등이 있다. 이외에도 국비지원 과정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소수정예 수업 방식으로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 1:1 개인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며, 과정별 베테랑 전임강사 제도를 통해 교육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전임강사의 노하우를 담은 조리 시연으로 기초적인 재료 손질법과 조리법을 교육하며, 1인 1재료 실습 교육으로 재료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입시와 취업, 창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실무자 세미나 특강을 주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고 수강생 목표에 따른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또한,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며 전문 취업 상담 인력을 배치해, 취업 상담과 인재정보 등록, 1:1 취업 컨설팅, 취업 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퍼스트제과제빵학원 관계자는 “취미 목적부터 진학, 취업, 창업, 실무 능력 향상 등 여러 목적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과제빵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니, 상담 문의를 통해 본인에게 적합한 과정도 찾고 할인권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퍼스트아카데미는 한경BUSINESS가 주최한 ‘KOREA SUPERB BRAND AWARD(코리아 슈퍼 브랜드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코리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