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연중 최대 할인 행사 ‘MUJI WEEK’ 실시
무인양품, 연중 최대 할인 행사 ‘MUJI WEEK’ 실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2.04.2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양품이 전 품목을 10% 할인하는 연중 최대 고객감사 행사 ‘MUJI WEEK(무지위크)’를 오늘부터 5월 9일(월)까지 11일 동안 실시한다.

‘MUJI WEEK’는 무인양품을 애용하는 고객과 처음 방문하는 고객 등 무인양품의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행사 기간 내 무인양품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상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UJI WEEK’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 이용 시 무인양품 공식 앱 ‘MUJI Passport’를 다운로드 받은 후 결제 시 계산대에서 앱을 제시하면 전 품목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이트인(Eat-in) 카페 음료, 자수 서비스, 로컬푸드 제품은 할인 제외 대상이다. 무인양품 공식 온라인 스토어(자사몰, 롯데온)를 이용하는 경우 L.POINT(엘포인트) 통합회원 로그인 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된다. 쿠팡 직영몰과 네이버 스토어는 결제 시 자동으로 할인가가 적용된다.

무인양품의 영업기획팀 전대환 팀장은 “이번 MUJI WEEK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무인양품을 접하고 지속 가능한 상품개발을 향한 무인양품의 신념과 가치를 체감해 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창립 이래 변함없이 지켜온 생산과정의 간소화, 소재의 선택, 포장의 간략화라는 3가지 상품개발 기본원칙을 통해 고객의 생활과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인양품은 작년 8월 825개 생활용품 가격의 하향조정을 통해 고객 생활 속 의·식·주 용품을 보다 구매하기 쉽도록 혜택의 폭을 넓힌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