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터치 비주얼 서포터즈’ 6기 모집
엔비디아, ‘터치 비주얼 서포터즈’ 6기 모집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4.12.26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09년부터 ‘우리들의 눈’과 협력, 시각장애 학생 미술교육 지원

[아이티비즈] 비주얼 컴퓨팅 분야의 선도기업인 엔비디아코리아(www.nvidia.co.kr, 지사장 이용덕)가 시각장애 학생 대상 미술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엔비디아 터치 비주얼 서포터즈’ 6기 모집을 실시한다.

엔비디아의 터치 비주얼 프로그램은 자사의 최대 자산인 ‘비주얼 경험(Visual Experience)’의 혜택에서 소외된 시각장애 학생들에게 ‘또 다른 방식의 비주얼 경험(Another Way of Visual Experience)’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매해 70여 명의 시각장애 학생들이 창작활동을 통해 창의력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엔비디아 터치 비주얼 서포터즈 6기는 (사)우리들의 눈 시각장애 학생 대상 미술 교육 프로그램의 보조교사로 내년 2월 오리엔테이션교육을 거쳐, 3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된다.

엔비디아 터치 비주얼 서포터즈는 서울 및 충주, 청주 지역 맹학교 수업에 참여 가능한 대학(원)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2015년 1월 18일(일)까지 엔비디아 블로그(blog.naver.com/kor_nvidia)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및 작성해 이메일(kor_nvidia@naver.com)로 접수하면 되며, 이후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서포터즈가 선발된다.

엔비디아코리아 이용덕 지사장은 “엔비디아 터치 비주얼 프로그램이 어느덧 6회째를 맞이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보다 많은 시각장애 학생들이 터치 비주얼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의 기회를 갖고, 서포터즈 또한 비주얼 경험에 대한 새로운 가치를 깨닫고 보람을 느끼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