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플, 꾸까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샤플, 꾸까와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2.04.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스타일러 브랜드 'SHAPL(샤플)'의 국내 공식 총판 코스모앤컴퍼니(대표 김석근)는 봄 시즌을 맞아 리미티드 핑크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꽃을 통해 행복을 전하는 국내 최대 꽃 정기구독 서비스 기업 'Kukka(꾸까)'와의 만남을 통해 탄생했으며, 샤플 헤어스타일러 핑크 색상과 꾸까 부케로 구성됐다.

샤플 X 꾸까 콜라보 리미티드 핑크 플라워 에디션은 꾸까의 꽃과 샤플 스타일러를 통해 고객들의 일상이 더욱 특별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My Magicurl Moment’ 캠페인의 일환이다. 

'Magicurl'은 '매직(Magic)'과 '컬(Curl)'이 합쳐져 만들어진 단어로 고객들에게 컬이 필요한 마법 같은 순간을 선물하겠다는 샤플의 포부를 의미한다.

샤플 헤어스타일러는 초고속 에어테크로 빠른 모발 건조와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동시에 만들 수 있는 올인원 스타일링 기기이다.

코안다 과학 원리를 적용, 바람의 압력으로 과도한 열 손상 없이 S컬과 C컬 등이 가능하다. 본체 360g의 초경량 무게로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며, 용도에 따라 'ㄱ'과 'ㄷ' 형태로 변경할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해당 리미티드 에디션은 온라인 배송으로만 진행하며, 수도권 및 지방 지역 17개 오프라인 지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