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 진행
하나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4.2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가족과 함께하는 5월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가족과 함께하는 5월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풍성한 경품 제공과 함께 부모와 자녀가 기부활동에 참여하여 특별한 어린이날을 만드는 '어린이날 100주년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의 자녀와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녀와 함께 금융교육을 시작할 수 있는 필수 3종 금융상품 △청약 △적금 △증권연계계좌 중 1개 이상을 자녀 명의로 가입 시 참여 가능하다.

우선 하나은행은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SE, 에어팟 3세대 등을 제공하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하나원큐’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손님 1만명에게 최대 연 5.5%까지 가입이 가능한 ‘내맘적금’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은행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상품 가입좌수에 따라 전쟁 난민과 기아 아동을 돕기 위한 기부금을 조성할 예정으로, 부모와 자녀는 상품 가입만으로 뜻 깊은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하나은행 데일리뱅킹본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기부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의미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