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이혜영 팀뷰어코리아 대표 선임
팀뷰어, 이혜영 팀뷰어코리아 대표 선임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4.27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혜영 팀뷰어코리아 대표
이혜영 팀뷰어코리아 대표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팀뷰어가 이혜영 팀뷰어코리아 대표를 선임했다고 27일 발표했다.

팀뷰어 아시아태평양지역 조직 구축의 일환으로 새롭게 설립된 팀뷰어코리아를 이끌게 된 신임 이혜영 대표는 한국 시장에서 팀뷰어의 입지를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며, 전략적 파트너십과 제휴를 통해 견고한 파트너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이혜영 대표는 30년 이상 IT 업계에서 활동해온 전문가로서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그동안 채널 비즈니스를 주도하고 파트너 네트워크와 전략적인 사업 추진을 통해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내며 역량을 발휘해왔다. 

이소정 팀뷰어 아태지역 총괄 사장은 “한국 시장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리더십, 그리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온이력을 바탕으로 이혜영 대표가 한국 고객들이 비즈니스 활동 전반에서 디지털 전환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면서 한국에서 팀뷰어의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혜영 대표는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조직을 구축하고 팀뷰어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데 전념할 계획이며, 특히, 핵심 업무 프로세스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사업에 집중할 계획이다. 한국의 고객 및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팀뷰어의 원격 연결 및 증강현실(AR) 솔루션의 가치를 전달함으로써 보다 혁신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어가는데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