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 스마트 팩토리 구축 위한 '산업 자동화' 세미나 개최
마우저일렉트로닉스, 스마트 팩토리 구축 위한 '산업 자동화' 세미나 개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4.26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마우저 산업 자동화 세미나 2022'를 개최한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산업 자동화 세미나 2022'를 개최한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마우저 산업 자동화 세미나 2022'를 개최한다.

오는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는 이번 마우저 산업 자동화 세미나 2022에서는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위한 최신 트렌드와 첨단 기술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스마트 팩토리는 다양한 센서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활용하여 공정을 개선하고, 5G 등의 통신 기술과 디지털 트윈 기술을 이용해 원격 무인 공장을 실현하기도 하며, 각종 로봇 도입을 통해 안전성과 생산성을 향상하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나로그디바이스, 인피니언, 리틀휴즈, 온세미 등 세계적인 반도체 및 부품 제조사의 엔지니어와 업계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하여 스마트 팩토리 구축에 필요한 산업용 센서, 고효율 전원공급장치, 연결 및 보안, 모터 드라이버 등 다양한 첨단 기술과 스마트 팩토리 관련 동향에 대해 소개한다. 

마우저일렉트로닉스 아태지역 마케팅 및 사업개발을 총괄하는 데프니 티엔 부사장은 “스마트 팩토리는 팬데믹 이후 급격한 확산세를 나타내고 있으며, 다양한 센서와 연결성, 로보틱스 등 첨단 기술의 도입을 통해 생산성과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마우저 산업 자동화 세미나가 스마트 팩토리 구축에 필요한 다양한 기반 기술들과 업계 동향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