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솔저스-엘리어스, ‘더솔저스 NFT’ 프롭테크 서비스 위한 MOU 체결
더솔저스-엘리어스, ‘더솔저스 NFT’ 프롭테크 서비스 위한 MOU 체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2.04.2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어스(대표 이경미)는 BD Labs와 ‘더솔저스 NFT’ 프롭테크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프롭테크(Proptech)는 부동산(Property)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부동산 시장에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첨단 정보기술을 결합한 서비스를 의미한다.

“단 한 번의 서명으로 당신의 품격에 맞는 가치를 드립니다.”를 기치로 하는 엘리어스는 하이엔드 부동산 상품에 대한 중개, 분양/개발 컨설팅, 분양 마케팅 등 일련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부동산 종합솔루션 기업이다.

B2B부터 B2C까지 고객과 기업의 최접점을 아우르는 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시스템으로 클라이언트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여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급주거 시장에 독보적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양사는 프롭테크 솔루션 개발 및 메타버스 진입을 추진할 계획이다.

BD Labs 안동연 대표는 “궁극적인 메타버스 진입을 위하여는 NFT, 게임, 아바타(캐릭터), 가상자산, 부동산, 실물가치연동 모두가 핵심 요소이며, 부동산에 대해서는 필드 노하우가 탁월한 엘리어스가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