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코리아, 대전에 중부사무소 개소…지역 비즈니스 확대
베리타스코리아, 대전에 중부사무소 개소…지역 비즈니스 확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4.2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코리아 중부사무소가 위치한 대전 서구 대전무역회관.
베리타스코리아 중부사무소가 위치한 대전 서구 대전무역회관.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베리타스코리아(지사장 이상훈)는 대전광역시 서구에 중부사무소를 개설하고 지역 전담 인력을 배치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베리타스코리아 중부사무소는 중부 지역 거점 오피스로 대전 충청, 광주 전라 지역 소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업, 마케팅, 기술 컨설팅 등을 일원화하여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베리타스코리아의 지역 사무소는 2018년 대구 경북 및 부산 경남 지역을 담당하는 동부사무소를 부산에 개소한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이번 지역 사무소 개소는 지역 내 베리타스 솔루션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지는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전담 인력을 확충하고 지역 비즈니스에 투자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베리타스코리아는 이번 중부사무소 개소를 통해 중부 지역 고객사 및 파트너들을 근거리에서 보다 긴밀하게 지원할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하고, 지역 비즈니스 및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베리타스코리아 이상훈 지사장은 “2018년 동부사무소 개소에 이어 올해 중부사무소를 개소하게 되면서 전국 지역을 커버하는 지사망을 구축하게 되었다”며 “베리타스는 앞으로도 지방 소재 사무소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의 니즈에 맞춘 지원을 제공하고, 지역 기반 비즈니스 확대를 보다 적극적으로 도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