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맞춤형 커머스 플랫폼 케이딜에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KT, 맞춤형 커머스 플랫폼 케이딜에 ‘선물하기’ 서비스 오픈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4.25 1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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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들이 KT 케이딜 선물하기 서비스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모델들이 KT 케이딜 선물하기 서비스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대표 구현모)가 AI 빅데이터 기반의 문자 커머스 케이딜(K-Deal)에서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케이딜은 KT의 통신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특성과 소비패턴, 관심사 등 종합적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상품의 특가 정보를 AI가 선별해 문자 메시지로 제공한다. KT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맞춤형 커머스를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이 케이딜을 이용할 수 있다.

KT AI/빅데이터사업본부 최준기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딜에서 특가 이벤트와 함께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KT는 AI와 빅데이터 분석 역량을 활용한 고객 친화형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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