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월드IT쇼 2022서 '팀삼성 라이프’ 전시
삼성전자, 월드IT쇼 2022서 '팀삼성 라이프’ 전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4.2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IT쇼 2022' 삼성전자관에서 팬큐레이터가 소비자 5,325명의 사연으로 꾸며진 팀삼성 라이프 테마를 소개하고 있다.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IT쇼 2022' 삼성전자관에서 팬큐레이터가 소비자 5,325명의 사연으로 꾸며진 팀삼성 라이프 테마를 소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삼성전자는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월드IT쇼 2022(World IT Show 2022)'에 '팀삼성 라이프’라는 전시 주제로 참가한다. 

실제 소비자 5,325여명이 응모한 삼성 제품간의 연결성에 대한 바램을 듣고, 그 이야기에서 출발한 여가, 일터, 학습공간, 집의 변화에 대한 팀삼성의 제안을 ‘플레이그라운드’, '오피스', '스터디룸', '홈'의 공간으로 꾸며 삼성 제품들의 유기적인 연결로 이뤄지는 팀삼성 라이프의 혁신적인 가치를 제시한다. 

870㎡ 전시 공간 전체를 갤럭시 S22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모바일, IT 기기와 TV, 가전이 협업해 일상 속 경험을 풍요롭게 만드는 '팀삼성 라이프'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먼저, 팀삼성 플레이그라운드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생생하게 담고 싶은 브이로거와 밤 산책 데이트를 더 특별하게 남기고 싶은 부부의 사연을 담아 색다른 공간을 완성했다. 그래피티로 꾸며진 공간에서 갤럭시 S22의 혁신적인 카메라와 네오 QLED 8K의 연결성을 체험하거나 아름다운 밤의 공원에서 갤럭시 S22의 나이토그래피 카메라와 더 프리스타일을 활용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팀삼성 오피스에서는 갤럭시 S22와 갤럭시 북2 프로, 갤럭시 탭 S8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해 아날로그한 업무 환경을 바꿔보고 싶은 직장인의 소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한층 효율적인 근무 환경을 제안한다. 

팀삼성 스터디룸은 팀플과 취업 준비를 똑똑하게 하고 싶은 대학생의 사연에서 출발해 갤럭시 북2 프로, 갤럭시 탭 S8과 스마트모니터 M8 등의 기기를 연결해 더 스마트해진 학습과 취업 준비를 경험할 수 있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이번 '월드IT쇼 2022'는 고객들의 삼성 제품간의 연결성에 대한 바램을 담은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연출한 리얼 라이프 공간에서 팀삼성이 모바일, 가전, TV의 고도화된 연결성을 통해 제시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