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티에스, 델 24인치 올인원PC ‘인스피론’ 출시
다올티에스, 델 24인치 올인원PC ‘인스피론’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4.2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 올인원PC '인스피론5415'
델 올인원PC '인스피론5415'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다올티에스(대표 홍정화)가 24인치 올인원PC '인스피론 5415'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2022년 신제품 올인원PC인 '인스피론5415'는 AMD의 '라이젠 바르셀로(Barcelo)'를 CPU로 탑재해 가성비가 뛰어난 일체형PC로, 복잡한 선 연결 없이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가정에서 학생들을 위한 교육용, 재택근무를 위한 업무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언택트 시대에 맞게 화상 회의, 미팅이 가능하도록 팝업식 웹캠이 탑재되어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가볍고 슬림한 델의 올인원PC 제품군은 가정, 학교, 학원, 회사 등에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델 키보드와 마우스가 기본 구성품으로 포장되어 있어 PC 액세서리를 별도로 구입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이번에 출시된 '인스피론 5415' 24인치 올인원PC는 델의 디스플레이와 3면 슬림 베젤로 개방감과 몰입감을 제공한다. IPS 광시야각 패널은 상하좌우 178도에서도 왜곡 없는 화면을 보여주며, 델의 블루라이트 저감 기술인 '델 컴포트뷰 플러스'로 장시간 사용해도 눈의 피로감이 적다.

언택트 시대를 맞이해 화상 회의, 온라인 강의, 학습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풀HD 팝업식 웹캠은 인공지능(AI) 기반 노이즈 제거를 제공하며,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하다.

AMD 라이젠3, 라이젠5 4세대 바르셀로 CPU로 구성된 '인스피론5415' 올인원PC는 'AMD 라데온 그래픽스'를 내장하고 있어 캐주얼 게임도 문제 없는 그래픽 성능을 발휘한다. 사진 및 동영상 편집 작업도 원활하며 그래픽 작업, 사무용PC로 사용하는 유저를 위해 듀얼 스토리지 구성 및 램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인스피론5415' 올인원PC는 윈도11 홈 OS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고 와이파이6를 이용한 무선랜 인터넷 및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기 때문에 무선 기기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