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원로그인 솔루션으로 국내 IDaaS 시장 진출
퀘스트소프트웨어, 원로그인 솔루션으로 국내 IDaaS 시장 진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4.2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원로그인 솔루션으로 국내 IDaaS 시장에 진출한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원로그인 솔루션으로 국내 IDaaS 시장에 진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대표 장재호)의 보안사업부문 원아이덴티티는 작년 원로그인을 인수한 이후에 본격적인 국내 비즈니스를 위해 퀘스트의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페리도트테크와 원로그인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하면서 국내 IDaaS(ID as a Service) 시장에서 출사표를 던졌다.

퀘스트의 원로그인은 ID 및 액세스 관리 부문의 선두 주자로 2020년, 2021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액세스 관리 리더 그룹에 선정됐으며,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종합 벤더 평가에서 타사보다 우위의 성적을 받은 제품이다.

원로그인의 차세대 아이덴티티 플랫폼은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 및 사용자를 안전하게 중앙 집중화하여 조직을 보호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한다. 6,000여 개의 글로벌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고 있으며 에어버스, 우버 등 전 세계 5500곳 이상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미 국내에도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IDaaS로서 원로그인이 제공하는 주요 기능은 △MFA, 다중 인증 △싱글사인온(SSO) △사용자 라이프사이클 관리 △셀프 서비스 비밀번호 재설정 등이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장재호 대표는 "퀘스트는 지난 4년간 보안사업에 지속적인 투자를 통하여 AD보안의 선두주자가 됐으며 고성장을 이루어 냈다"며 "원로그인은 이미 해외에서도 많은 기업이 사용하고 있고 안정성을 인정받은 솔루션으로 국내 기업들이 IDaaS을 도입하여 보안성을 강화하고 단순화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페리도트테크 석민기 사장은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원로그인과 협업하여 한국 내 IDaaS 시장 확대의 발판을 만들수 있게 됐으며, 고객들에게 보안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원로그인과 함께 최고의 IDaaS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