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클라우드, 대규모 경력직 채용 개시
KT클라우드, 대규모 경력직 채용 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4.1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클라우드 CI
KT클라우드 CI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KT클라우드(대표 윤동식)가 대규모 경력직 채용을 개시하며 우수인재 확보에 집중하겠다고 19일 밝혔다.

KT클라우드는 디지털 플랫폼 기업 KT(대표 구현모)의 클라우드/인터넷데이터센터(IDC) 사업을 현물출자 방식으로 분리하여 설립한 신설법인으로 지난 4월 1일 출범했다.

KT클라우드는 수도권 5개 IDC(강남, 용산, 목동1, 목동2, 분당)를 보유한 IDC사업자로서 데이터센터 수요를 흡수하여 확고한 선두자리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급속하게 성장하는 AI 클라우드 및 공공·금융분야를 중심으로 DX(Digital Transformation)시장 주도권을 장악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Cloud분야, △IDC분야, △IT분야, △경영분야 등 KT클라우드 핵심 사업 전반에 걸쳐 시행된다. 봄 시즌 경력직 채용은 두 차례로 나누어 진행하며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 인터뷰를 거쳐 약 100명을 선발한다.

KT클라우드는 다양한 분야의 우수인재를 모집하기 위하여 지원자격을 까다롭게 제한하기보다 역량이 있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도록 경력사항 중심으로 지원서를 간소화했다. 허들을 낮춰 지원할 수 있는 문은 넓히되 심층면접을 통해 옥석을 가린다는 계획이다. 전형 절차 또한 빠르게 진행해 서류접수일 기준 3주 이내 결과를 안내할 예정이다. 

윤동식 KT클라우드 대표는 “우수한 인적 역량을 확보하는 것이 회사의 경쟁력을 좌우한다고 생각한다”며, “금번 채용을 통해 선발하는 경력직원을 포함하여 KT클라우드의 임직원 모두가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