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센터, 새로운 협업을 말하다
비즈니스센터, 새로운 협업을 말하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23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스터디카페로 유명한 주식회사 메이아일랜드(대표 정태봉, 오신)가 두 번째 브랜드인 ‘로프(ROPE)를 9월에 론칭하였다.

‘로프(www.ropestudio.com)’는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 & 코워킹 오피스로, 서로 소통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업무공간이다. ‘서로 서로가 줄로 이어져 교류하고 인적 네트워크 안에 있다’는 의미의 로프(ROPE)는 원대한 꿈을 품고 시작하는 청년기업가, 아티스트, 창업, 스타트업 기업들의 성장의 발판이 되고자 한다.

현대의 산업 구조는 점점 더 소기업이 많아지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이제는 소기업도 큰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고, 서로의 파트너가 되어 연합하고 상생할 수 있는 시대이다. 로프(ROPE)는 서로가 서로에게 아이디어와 정보를 공유하여, 상호 간에 아웃소스 할 수 있는 유기적인 관계가 가능한 비즈니스센터를 지향한다.

오늘은 어제와, 내일은 오늘과 다르게 함께 꾸준히 성장하는 비즈니스를 함께 이루어 나가는 것이 로프와 로프 멤버가 이루고자 하는 목표이며, 각기 다른 영역의 강점을 가진 소기업들이 뭉쳐 협업 시스템을 통해 상호 간에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

로프(ROPE)의 멤버십은 24시간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며, 센터 전부가 지문인식 입출입 보안 시스템을 도입하여 철저한 보안이 유지된다. 특히 프라이빗 스튜디오는 전실 개별 지문인식 보안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또, 개별 냉난방 시스템에 개별 창문이 있고 1인 평균 1.5평의 전용 공간과 30여평의 공용 라운지와 미니바 이용이 가능하여, 쾌적한 업무 공간이 제공된다. 프리미엄 로스팅 커피와 오가닉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매일매일 샐러드, 과일, 베이커리 등 다양한 간식거리가 무료로 제공된다. 강남과 압구정의 스터디카페와 모임공간 이용 시 30~50%의 멤버십 할인이 제공되는 네트워크 혜택과 분기별 입주멤버들과의 웰컴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 로프(ROPE)는 압구정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업자등록이 가능한 버츄얼과 코워킹, 오픈 스튜디오, 프라이빗 스튜디오로 운영되고, 3개월 입주 비용을 예치하면 별도의 보증금 없이 입주가 가능하다. 올10월까지 로프 멤버 동시 입주 할인, 장기 임대 할인 등 다양한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새로운 출발을 하는 소기업 창업자들은 눈여겨볼만하겠다. 입주 및 비용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연락처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로프 02-6463-646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