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상반기 대규모 인재 채용
라온시큐어, 상반기 대규모 인재 채용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4.19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온시큐어는 상반기 대규모 인재를 채용한다.
라온시큐어는 상반기 대규모 인재를 채용한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가 대규모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선다.

라온시큐어는 블록체인 DID 사업 확대를 위한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엔지니어를 포함해 모바일 보안 솔루션 개발자, 보안컨설턴트, 화이트해커 등 전 직군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 규모는 라온시큐어와 자회사 라온화이트햇 포함 약 50명으로, 3월에 진행한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이은 전문 인력 채용이다. 8년 연속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하며 우수 인재 양성에도 주력해오고 있는 라온시큐어는 올해도 21명의 공채 신입사원을 포함해 약 40여명의 인재를 채용한 바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면접, 2차 임원면접 순으로 이뤄지며, 지원자의 편의를 고려해 각 단계를 신속하게 진행하는 ‘SPEED 채용’을 원칙으로 한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면접을 병행하고 있으며, 지원 직무 외에도 회사에 적합한 인재라 판단될 경우 채용 여부를 유연하게 결정한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디지털 전환 가속화와 비대면 서비스 확산으로 디지털 보안∙인증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전문 인력 확보가 곧 사업 경쟁력 강화로 직결된다고 생각한다”며 “블록체인과 정보보안 분야에서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근무환경과 복지제도 등 다방면에서의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