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2022년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이용지원 사업’ 공급기업 선정
안랩, ‘2022년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이용지원 사업’ 공급기업 선정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4.1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은 2022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안랩은 2022년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안랩(대표 강석균)이 ‘2022년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이용지원(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중소기업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사업에서 안랩은 중소기업의 클라우드 규모 및 보안 핵심 요구사항을 고려해 자사의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플랫폼 '안랩 CPP'의 ‘안티멀웨어(Anti-malware)’ 기능을 단독 서비스로 제공한다.

수요기업은 ‘안랩 CPP’의 ‘안티멀웨어’ 기능을 활용해 클라우드 서버 환경에 특화된 신속한 탐지 및 대응 역량을 바탕으로 악성코드 위협을 최소화할 수 있다.

안랩 이상국 마케팅 본부장은 “기업의 규모를 막론하고 클라우드 기반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면 ‘보안’은 필수 고려사항”이라며, “안랩은 이번 지원사업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에 안전한 클라우드 사용 환경을 제공해 기업이 본연의 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