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경기도 ‘평택 더 스위트하버’ 오피스텔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경기도 ‘평택 더 스위트하버’ 오피스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오피스텔 선택시 가장먼저 고려할 사항이 안정성, 수익성, 환금성이다. “평택 더 스위트 하버”는 교통조건이 빼어나다. 서해안고속도로, 동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등의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내륙 연계 교통망의 최중심에 위치해 있다.

최근에는 은퇴후 노후에 안정적인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 뿐만 아니라 젊은 층에서도 오피스텔등 원룸,투룸에 관심이 높다. 평택포승국가산업단지의 중심상업지구에 들어서는 ‘KT더스위트하버’(무궁화신탁 시행)는 지하1층 지상18층 1개동 규모 총373실 규모로 설계되며 일부 호실은 바다조망이 가능하다.

소형 도시형생활주택 229세대와 주거형 오피스텔74실로 구성되어 있고 특이점은 2in1구조의 원룸으로써 복수의 임차인이 각자의 생활공간을 누릴수 있게 설계되어 투자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포승국가산업단지는 210만평 부지에 약 275개 기업이 이미 입주 약 3만여 명의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다. 가로 부지 넓이 60만평의 포승2공단이 입주하고, 포승 3공단까지 개발된다.

사업지 인근의 평택항은 중국연안산업벨트와 최단거리에 위치해 국내 자동차 물류 1위이자, 동북아 물류의 중심이다. 오는 2020년까지 총 2조6천여억을 투입해 연간 1억8천만톤 화물처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평택항은 중국과의 최단거리 교역항이자 동북아의 허브로 국내 항만 물동량증가율 1위이다. 한 최근 4년 연속 자동차 수출입 물량 1위를 달리고 있다. 또한 연평균 50여만 명이 이용 중인 택국제여객터미널을 통해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수는 매년 꾸준한 증가세까지 보이고 있어 미래 가치가 더욱 크다.

또한 서울 수서역까지 불과 18분대에 연결하는 고속철도 제제역이 2016년 개통예정으로 수도권의 대표적인 쾌속도시로 각광 받고 있다.

사업지 인근 서해안 복선전철(안중역)이 2018년 개통 예정으로 접근성이 향상되며 택항 산업철도(포승~평택)가 복선노선 2019년완공예정이며 향후 여객수송과 강릉까지 연결이 예정이다. 이에 따라 포승국가산업단지내 상업구역에 위치한 평택더 스위트하버 투자 가치는 상당히 높을 전망이다.

1인 주거 시 한쪽 공간은 침실, 서재 등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2인 주거 또한 가능하도록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견본주택은 사전예약 방문 시 사은품이 제공되며, 주말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고 말했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무이자 대출, 잔금 30%이며 대출 활용시 최대 연 13%의 수익이 가능하다. 임대관리까지 맡아서 하므로 투자 다음달부터 즉시 임대수익이 발생한다.(2017년3월 준공 예정) "평택스위트하버KT"는 계약자에게는 풀옵션(천정 매립형 에어컨,32"TV,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인덕션, 비데일체형 변기, 빨래건조대, 빌트인식탁, 북박이가구, 책상, 책장, 신발장, 수납장, 침대)을 지원한다.

분양을 받기 위해서는 신청금 100만원을 신탁사계좌로 입금한 후 층호수를 배정 받으면 된다. 미계약시 신청금은 전액 환불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세제지원에 대한 정보나 다양한 임대 운영방식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전문상담사와 상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므로 방문 전 담당자와 전화예약(1661-8367)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설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