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오예스,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뷰티샵 전용 예약서비스 공급
예스오예스,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 뷰티샵 전용 예약서비스 공급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4.0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오예스에서 제공하는 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이 뷰티샵 통합 고객관리프로그램으로 뷰티 업종에서 활용가능한 예약서비스를 공급한다.

예약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예약판을 세 가지 형태로 제공하여, 각 매장의 활용성이 높은 예약판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각 예약판은 서로 연동이 되어 있어 어디에 등록을 하던지 동일하게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매장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예약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위젯 예약을 제공하여, 해당 블로그에서 직접 고객이 예약을 할 수 있도록 설정도 가능하다.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의 예약서비스와 연동을 통해 네이버를 통해 예약한 고객님의 예약정보가 핸드SOS로 예약판으로 등록되어 따로 네이버 예약서비스를 들어가지 않더라도 핸드SOS프로그램 내에서 예약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핸드SOS의 시간과 휴무가 연동되어 중복예약을 방지할 수 있다.

그 외에 부가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위한 매장 전용 예약서비스 어플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예약 절차를 더욱 간편하게 하며, 매장만의 쿠폰서비스, 설문조사, 시술사진 등 매장 만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네일샵고객관리프로그램 핸드SOS는 이러한 예약관리를 PC뿐만 아니라 핸드SOS 전용 어플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외부에서도 예약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매장이 아닌 다른 외부에서도 매장의 예약을 한눈에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어 예약관리, 고객관리, 매출관리, 매출분석까지 한번에 관리가 가능하다.

핸드SOS의 관계자는 “뷰티 업종의 수가 다양해지고 매장 수도 늘어남에 따라 해당 뷰티 업종에 맞는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방면으로 고민해 나가고 있다”라며 “매장관리에 쏟는 시간을 줄여 미용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핸드SOS는 2022년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수상을 했으며, 브랜드 만족도 1위, 국가품질만족지수 1위,한국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