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애플워치’ 판매 23일부터 시작
KT, ‘애플워치’ 판매 23일부터 시작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9.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 중 매장별 선착순 5명에게 정품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 증정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가 23일부터 올레애비뉴, M&S 성대입구점 등 서울 주요 매장 12곳에서 ‘애플워치’를 출시한다. 국내 통신사를 통한 ‘애플워치’ 판매는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4월 출시되어 전 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은 ‘애플워치’는 알림, Siri 음성지원, 운동량 및 심박수 측정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트랩(시계줄)으로 취향에 따른 디자인 변경이 용이하며, 특히 ‘애플워치 스포츠’ 골드와 로즈골드 색상이 신규로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KT는 국내 통신사 중 가장 많은 12개 매장에서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애플워치’, ‘애플워치 스포츠’ 두 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소비자 가격은 43만 9천원(애플워치 스포츠 38mm)부터 73만 9천원(애플워치 42mm)까지 이다.

‘애플워치’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일인 내일(23일), ‘애플워치’를 구입하는 고객 중 각 매장별 선착순 5명에게는 4만원 상당의 ‘애플워치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애플워치’ 판매점을 방문하면 아이폰에 설치된 전자지갑앱인 PASSBOOK을 통해 ‘애플워치 액세서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서도원 상무는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애플워치’를 KT에서 판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애플워치 취급점을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애플워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