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조달청 나라장터에 '이알윈 데이터모델러' 솔루션 등록
퀘스트소프트웨어, 조달청 나라장터에 '이알윈 데이터모델러' 솔루션 등록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4.0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대표 장재호)는 데이터베이스 관리 소프트웨어 ‘이알윈 데이터모델러 스텐다드 에디션 및 워크그룹 에디션(erwin Data Modeler Standard Edition & Workgroup Edition)’을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에 공식 등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알윈 데이터모델러는 전세계 60개국, 50,000명 이상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점유율 70%를 차지하는 데이터 모델링 솔루션이다. 위저드 방식의 사용자 편의성 및 강력한 리포지토리기반으로 전사 데이터 모델 관리와 유연한 메타데이터 솔루션 연계를 지원한다. 

이알윈 데이터모델러는 작년 10월 GS인증 1등급을 취득했으며, 조달청 나라장터 제품 등록은 제니시스기술 주도로 이뤄졌다. 제니시스기술는 조달 시스템을 통해 각종 공공기관에서 이알윈 데이터모델러 제품을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타 파트너사와 함께 협력할 계획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장재호 대표는 “이알윈 데이터모델러의 GS인증 1등급 획득 및 조달 시스템 등록을 통해 제품의 기능성, 안정성, 신뢰성 및 성능 측면에서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제니시스기술 이정열 대표는 “퀘스트의 핵심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주요 파트너로서, 앞으로도 소중한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최상의 지원을 약속 드리며 이번 조달 등록을 계기로 공공기관에 퀘스트 솔루션의 저변을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퀘스트는 조달 등록 후 공공시장 공략을 위해 공식 총판사인 제니시스기술과 공동 프로모션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