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스토리지 자산 관리 온라인 포털 ‘마이퀀텀’ 발표
퀀텀, 스토리지 자산 관리 온라인 포털 ‘마이퀀텀’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4.06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형 기능 확장하고 고객 서비스 경험 향상 지원
MyQuantum Screen Shot
마이퀀텀 스크린샷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퀀텀코리아(한국지사장 이강욱 지사장)는 6일 스토리지 자산 관리 온라인 포털인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MyQuantum service delivery platform)’을 발표했다.

마이퀀텀은 온라인 포털에서 중요한 리소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통합 인증체계(SSO)를 제공한다. 이제 고객들은 단일화된 운영환경에서 '퀀텀 클라우드 기반 분석(CBA)' AIOps 소프트웨어를 통한 퀀텀 자산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퀀텀의 노하우 및 문서 검색, 지원 케이스 관리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은 온프레미스(내부 구축형), 하이브리드 또는 멀티 클라우드 모델을 포함해 여러 데이터 센터에 걸쳐 데이터를 관리하는 기업 고객들에게 어떤 구축 환경이든 상관없이 퀀텀 자산에 대한 모니터링 및 지원을 간소화시킨다. 

릭 발렌타인 퀀텀 최고고객책임자(CCO)는 "마이퀀텀 서비스 제공 플랫폼은 고객에게 더 많은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반적인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게 될 것이다”며, "이 플랫폼을 사용한 초기 고객들의 피드백은 긍정적이었다. 퀀텀은 서비스형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전체 고객 기반에서 이 플랫폼을 광범위하게 제공하게 된 점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