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 전수홍 한국지사장 선임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 전수홍 한국지사장 선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4.06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수홍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 한국지사장
전수홍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 한국지사장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체크포인트소프트웨어테크놀로지스가 한국 지사의 비즈니스를 이끌 수장으로 전수홍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6일 밝혔다.

전수홍 지사장은 체크포인트의 국내 비즈니스 활성화를 통해 고객에게 첨단 기술 솔루션과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공급을 확대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전수홍 지사장은 30년 동안 시스템, 네트워크, 보안 및 솔루션 부분에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체크포인트코리아에 합류하기 전 10여년간 파이어아이코리아의 지사장을 역임했으며, 블루코트, 파운드리네트웍스를 비롯한 다수의 주요 글로벌 IT기업에서 수장 업무를 수행했다. 

전수홍 지사장은 주요 고객 및 선도적인 시장의 비즈니스 개발과 퍼포먼스를 지휘하는 전략적 리더로써, 부임한 모든 회사에서 매년 성장을 달성하고, 직접 고객 접점을 확보하며,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어 왔다. 특히, 고객, 경영진 및 정부 주요 담당자들과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용 부문의 탁월한 안목으로 강력한 팀워크를 구축하는 리더 역할을 충실히 완수했다.

전수홍 지사장은 "체크포인트의 최첨단 기술과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안전과 보안 체계를 제공할 수 있다”며 “앞으로 고객의 신뢰 회복과 로열티를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다. 또한, 고객이 생각치 못했던 영역을 보호하면서 기존의 보안을 뛰어넘는 ‘예방 최우선(Prevention-First)’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