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코리아퍼스텍과 클라우드 사업 손잡았다
베스핀글로벌, 코리아퍼스텍과 클라우드 사업 손잡았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4.0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SI, MSP 사업 확대 협력
코리아퍼스텍 김상직 대표(왼쪽)와 베스핀글로벌 장인수 대표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코리아퍼스텍 김상직 대표(왼쪽)와 베스핀글로벌 장인수 대표가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코리아퍼스텍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베스핀글로벌은 코리아퍼스텍이 보유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의 단독 파트너로서 고객 신뢰 제고 및 가격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베스핀글로벌은 코리아퍼스텍에 클라우드 역량 강화를 위한 기술과 교육을 제공한다. 양사는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SI, MSP 사업 확대라는 사업 목표를 기반으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상호 지원할 예정이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이전과 구축, 운영 및 관리, 데브옵스, 빅데이터, 보안 등 종합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이다. 국내외 고객사 2000곳을 돌파한 멀티 클라우드 관리 자동화 플랫폼 옵스나우(OpsNow)를 비롯하여, 보안 형상 관리 플랫폼 옵스나우 시큐리티(OpsNow Security) 등 클라우드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코리아퍼스텍은 금융/공공 분야 SI/SM 서비스 및 시스템 개발 운영 사업을 기반으로 IT 인프라와 컨설팅, 멀티미디어 분야까지 특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솔루션 공급 기업이다. 1988년 설립 이후 중앙 부처와 지방자치단체, 공공과 금융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기술력과 경험을 쌓아왔다.

김상직 코리아퍼스텍 대표는 “베스핀글로벌과의 협약을 통해 디지털 전환의 핵심인 클라우드 역량을 갖추게 됐다”며, “클라우드 산업이 매해 가파르게 성장하며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수요도 크게 증대되고 있는 만큼, 양사의 상호 지원 체계 구축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 및 성장 동력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총괄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이 오랜 기간 여러 분야에서 탄탄한 역량을 다져온 코리아퍼스텍과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의 단독 파트너로서 함께 하게 됐다. 양사가 각자 보유한 기술력과 경험을 결합한다면 국내 기업과 공공기관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가속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베스핀글로벌은 다양한 산업에서 IT 환경을 구축하는 기업들과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전환과 비즈니스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