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풍엔, 2015 하모니 네일페어 개최
소풍엔, 2015 하모니 네일페어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네일아트 시장이 확대되는 만큼 그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요즘 시대에 발맞춰 소풍엔(대표 심동원)에서는 10월 9일 구리시 체육관에서 2015 하모니 네일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네일아트 경연대회의 참가자격으로는 학생부와 일반부, 강사부로 나누어져 있으며 젤메니큐어, 프렌치 스캅춰, 디자인 스캅춰 3개 종목으로 진행, 각 부문의 그랜드챔피언 수상 시 4박 6일 미국연수와 더불어 미국 하모니 본사교육, 현지에서 열리는 네일 경연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본 대회의 심사위원은 미국 HAND & NAIL HARMONY의 인터내셔널 에듀케이터인 버지니아 아를레오(Virginia Arleo)로 세계 각국의 마스터 네일 아티스트와 에듀케이터들을 교육하고 있고 US 네일림픽 전체 챔피언과 INJA(국제 심사위원 위원회) 심사위원의 경력들을 가지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네일 하모니 브랜드의 가치만큼 많은 미용학원과 미용 학과에서 참가할 것으로 보이며 주최 측 소풍엔 심동원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한국의 네일 아티스트들이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B-BOY 댄스 및 합창단, 가수 등 다수의 공연들로 참가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주최 측 소풍엔 심대표는 이번 대회 후에 10월 12일 ~ 15일 총 5일간 진주, 순천, 청주, 대구, 서울지역에서 세미나 순회예정이라고 전했다.

전국 미용학원과 미용학과가 관심을 기울이는 이번 네일아트 경연대회는 8월 31일부터 9월 25일까지 소풍엔 홈페이지(www.sopoongn.co.kr) 또는 메일 접수를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소풍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