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글로벌, 옴니키 보안 칩 발표
HID글로벌, 옴니키 보안 칩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4.0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베디드·데스크톱 리더기 포트폴리오에 적용
옴니키 보안 칩
옴니키 보안 칩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HID글로벌이 4일 옴니키 보안 칩(OMNIKEY Secure Element)를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된 보안 칩은 리더기 제조 업체와 RFID 기반 보안 커넥티드 솔루션 관련 업체들에게 더욱 간편한 업계 표준을 제공해 커넥티드 워크플레이스, 의료, 교육, 사무용 건물 등 다양한 분야의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다.

새로운 옴니키 보안 칩은 iCLASS SE 프로세서의 후속 제품으로, 기존 iCLASS SE 프로세서와 호환성을 유지하면서 HID글로벌의 데스크톱 리더기 및 리더기 모듈을 통합, 최적화하고, 더욱 폭넓은 통합 기능을 제공하여 양질의 통합 임베디드 및 데스크톱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

단일 칩 옴니키 보안 칩은 스마트 오피스, 대학교, 의료기관 및 정부 기관 등 인쇄, 시간 및 출입 관리 보안이 필요한 다양한 비즈니스에 걸쳐, 리더기 장치에 원활한 보안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휴대 전화의 멀티 애플리케이션 컨버지드 액세스와 같은 Seos 자격증명 기술의 모든 장점을 활용한 양질의 보안서비스를 제공하고, iCLASS를 비롯한 HID글로벌의 제품의 지원 및 타사의 카드 프로토콜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티에리 로즈 HID글로벌 확장액세스기술사업부 상무는 “옴니키 보안 칩은 기술 통합의 고속화, 퍼포먼스 향상, 유저 선택의 확대를 실현하는 하나의 통합된 개발 시스템을 사용하는 옴니키 시리즈 최초의 제품”이라며 “이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기존 고객과 함께 혁신을 이어 나갈 수 있게 됐으며, 이번 제품을 통해 사용자가 모든 공간에 안전하고 간단하게 출입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