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제과제빵학원, 제과제빵 자격증부터 심화까지 단계별 교육 과정 운영
퍼스트제과제빵학원, 제과제빵 자격증부터 심화까지 단계별 교육 과정 운영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4.0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혜택 이벤트 진행

퍼스트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제과제빵 자격증 전문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이 한 과목만 수강해도 3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1+3’ 특급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퍼스트제과제빵학원에 등록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전 과목 수강료 30% 할인 쿠폰과 원데이 클래스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수업에 필요한 재료비를 전액 지원해 준다.

퍼스트제과제빵학원에서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에는 △제과제빵 기능사 △베이킹 디플로마 학위과정 △파티스리 마스터 △베이킹 단과 △원데이 베이킹 클래스 △마스터 프로 클래스 △외식창업 컨설팅 △카페 창업 메뉴반 등이 있으며, 각종 국비지원 교육과정도 수강할 수 있다.

퍼스트제과제빵학원은 원데이 클래스부터 제과제빵 자격증, 마스터 과정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어, 단계별 심화학습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원데이 클래스는 전문적인 베이킹 기술보다는 나를 위한 디저트를 만드는 과정으로,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폭넓게 수강할 수 있다. 기초 베이킹 메뉴부터 SNS 인기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 배울 수 있다.

제과제빵 자격증 과정은 제과제빵 기능사 필기시험을 위한 핵심 이론강의와 기출문제 풀이는 물론, 실기시험 최신 품목 및 규칙을 준수한 커리큘럼을 통해 제과제빵 자격증을 취득하는 과정이다. 전임강사의 1:1 교육지원을 통해 필기시험 대비와 실기시험에 해당하는 제빵 20품목, 제과 20품목에 대한 실습을 진행하며, 회차별 작품 제출과 1:1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높은 자격증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베이킹 디플로마 학위과정은 한국제과제빵자격검정협회에서 주관하는 자격검정 시험을 위한 과정으로, 제과제빵 산업에 필수적인 마카롱, 타르트 등의 6가지 모듈로 설계된 학위 취득을 목표로 한다. 파티스리 마스터 과정은 프랑스 제과 마스터 과정으로 대표적인 디저트들을 마스터할 수 있으며, 마스터 프로 클래스에서는 분야별 심화 과정을 통해 해당 분야 마스터를 양성한다.

베이킹 마스터 패키지는 베이킹 기초부터 심화 교육까지 올인원으로 배우는 과정으로, 레벨별 수업을 통해 전문 파티셰로 성장할 수 있다. 케이크 디자인 자격증 과정은 케이크 디자인을 위한 기본기와 고급 제조 기술로 구성된 심화반으로, 수료 시 두 개의 케이크 디자인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창업 과정에서는 브랜딩부터 메뉴 개발, 고객 응대 방식까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퍼스트제과제빵학원 관계자는 “모든 교육과정은 소수정예 수업으로 구성돼 수강생 개개인에게 집중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다양한 제과제빵 교육과정을 통해 진학, 취업, 창업 등 수강생 목표에 맞는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퍼스트제과제빵학원에서는 3년 연속 코리아 슈퍼 브랜드 대상을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수강료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