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리즈, 유기농 '플로암 바디로션' 출시
아로마리즈, 유기농 '플로암 바디로션'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프랑스 유기농 아로마테라피&코스메틱 브랜드인 플로암은 천연 성분 90%이상이 함유된 플로암 바디로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규 출시된 ‘플로암바디로션’은 프로방스의 천연 에센셜 오일과 오가닉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오가닉 라벤더 플로럴 워터와 프랑스산 천연 100% 유기농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은은하며 자극적이지 않은 향을 담은 오가닉 바디로션으로 아몬드에센스, 라벤터플라워, 만다린&일랑일랑, 버베나레몬 총 4가지 타입이다.

이 제품은 에코서트 및 코스메다이오 인증, 파라벤,페녹시 에탄올 무첨가, 실리콘,GMO무첨가, 합성착색제 및 합성향료 무첨가제품이다. 사용법은 사워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마사지 하시 바르거나 건조하게 느껴지는 부위에 수시로 바르면 된다.

아로마리즈 김수창 대표는 “가을철에는 피부가 건조해지는 시기로 여름철 뜨거운 햇빛에 적응된 피부가 가을철 갑자기 낮아지는 온도와 큰 일교차로 인해 쉽게 트러블이 발생하고 건조해지기 쉽습니다. 특히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 트러블과 각질로 피부가 민감해 지는 계절입니다. 신규출시한 제품은 ‘플로암바디로션’은 높은 천연성분함유로 가을에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보습과 영양을 피부에 주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