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공공 클라우드 전문 서비스 ‘옵스나우-G’ 출시
베스핀글로벌, 공공 클라우드 전문 서비스 ‘옵스나우-G’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3.3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고객 위한 클라우드 패스트트랙 구축
베스핀글로벌 로고
베스핀글로벌 로고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공공 클라우드 운영∙관리를 위한 자동화 솔루션 옵스나우-G(OpsNow-G)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옵스나우-G 서비스 출시로 옵스나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네이버클라우드, NHN클라우드, KT클라우드를 모두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고객친화적으로 시간 및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채팅과 서비스 신청서를 통해 기술 지원을 요청할 수 있어, 공공기관 사용자가 옵스나우-G 를 통하여 어렵지 않게 클라우드를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전반적인 클라우드 관련 기술과 활용에 대한 베스핀글로벌의 전문적인 도움까지도 쉽고 간편하게 요청할 수 있다.  

베스핀글로벌의 멀티 클라우드 운영∙관리 플랫폼 옵스나우는 국내 유일의 SaaS 형태로 제공되는 멀티 클라우드 전문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비용 및 자원 관리 ▲클라우드 보안, 자원, 비용, 성능 자동검사 ▲AI기반 이상비용, 이상자원 탐지 기능 등 멀티 클라우드를 사용함에 있어 필요한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베스핀글로벌 옵스나우 개발팀을 맡고 있는 박정호 상무는 “공공기관 및 공기업에서 사용되는 국내 클라우드 CSP를 효과적으로 서비스 할 수 있도록 개발을 진행했다. 기존 옵스나우의 기능에 비하여 옵스나우-G의 기능은 아직 한정적인데, 국내 클라우드 CSP와 협력하여 빠르게 기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며, “공공 영역의 특성에 알맞게 맞춤 지원하는 전문 서비스데스크도 운영하는 만큼, 클라우드 전환을 고려하는 분들께 빠르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