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 크립토브릭 고객확인제도 도입
클라우드브릭, 크립토브릭 고객확인제도 도입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2.03.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보안기업 클라우드브릭(Cloudbric)은 자사가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관리 앱 '크립토브릭(Cryptobric)' 내 고객확인제도를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클라우드브릭의 '크립토브릭'은 KLAY와 CLBK 보유 수량 확인 및 손쉬운 전송이 가능한 지갑 기능뿐만 아니라 KLAY와 CLBK를 활용하여 편의점, 베이커리, 카페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샵 메뉴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크립토 앱 스캔 시 스캔에 대한 보상으로 CLBK를 지급하는 혜택이 포함되어 있기에 디지털 자산 관리 앱으로써 제 몫을 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이 ‘크립토브릭’이 가진 다양한 개인 디지털 자산 관리 기능에 고객확인제도 시스템을 더해 향후 트래블룰 적용 이후에도 크립토브릭(Cryptobric)에서 제공하고 있는 지갑에 대한 원활한 사용을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휴대폰 본인인증 외 KYC(Know Your Customer) 인증과 이메일 인증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사용자들도 본인인증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이용자 편의를 높였다.

클라우드브릭 관계자는 “이러한 크립토브릭의 변화가 디지털 자산 관리 앱으로 더욱 더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