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 줌업 파트너 프로그램 선보여
줌, 줌업 파트너 프로그램 선보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2.03.2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통합 파트너 프레임워크…동반성장 강화
줌이 줌업 파트너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줌이 줌업 파트너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줌이 ‘줌업 파트너 프로그램(Zoom Up Partner Program)'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줌업은 파트너가 간편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줌과 함께 성장하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통합 파트너 프레임워크다.

줌업은 줌에 지속 투자하는 파트너에게 보상을 제공하며, 줌 플랫폼에 참여하고 이를 활용하는 새로운 방안을 소개한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최초로, 자격을 충족하는 일부 국가 파트너들이 줌 통화 요금제를 포함한 줌 폰(Zoom Phone) 리세일 기회를 얻게 된다. 기존에는 파트너가 줌 폰을 BYOC(Bring Your Own Carrier) 형태로 판매할 수 있었다.

줌업은 ▲단순한 단일 아키텍처 ▲파트너 투자에 대한 보상 ▲전문성 및 혁신 ▲파트너 성장을 앞당기는 마케팅 ▲기본 기능을 포함한 줌 폰 개통이라는 다섯 가지 주요 비즈니스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파트너는 지식과 전문성을 더하고, 고객 도달 범위를 확장하며, 비즈니스를 차별화할 수 있다.

제이콥 퍼레라 줌 아태지역 파트너 총괄은 “줌이 아태지역에서 성장하고 확장함에 있어 파트너는 늘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줌업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와의 협력 수준을 높일 수 있다”며, “많은 아태지역 조직이 하이브리드 업무방식으로 전환하고 있고, 이에 따라 줌 파트너와 고객 생태계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줌은 파트너와 고객이 줌의 강력하고 안정적이며 기능이 풍부한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보다 쉽게 활용하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