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 출시
하나은행,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 출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2.03.2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했다.
하나은행은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SK플래닛(대표 이한상)과 손잡고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포인트 충전 방식은 1만원 단위로 사전에 충전된 포인트 내에서만 결제가 가능했지만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 연계 서비스는 OK캐쉬백 포인트 사용 시 부족한 금액을 1원 단위로 은행계좌에서 포인트를 자동 충전하여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전국 4만여 개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은 하나은행 계좌와 OK캐쉬백 포인트를 연계한 서비스로 OK캐쉬백 포인트 조회 시 하나은행 연결계좌의 잔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하나은행과 OK캐쉬백은 제휴통장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 30일까지 가입손님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 데일리뱅킹 본부 관계자는“하나은행과 OK캐쉬백 이용 손님들이 잠자는 포인트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나 OK캐쉬백 제휴통장'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모든 손님들이 실속있고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