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드릴-레노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지 컴퓨팅 솔루션 분야 파트너십 확대
킨드릴-레노버,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지 컴퓨팅 솔루션 분야 파트너십 확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3.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킨드릴(왼쪽) 및 레노버 로고
킨드릴(왼쪽) 및 레노버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킨드릴과 레노버가 확장 가능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과 에지 컴퓨팅을 개발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킨드릴과 레노버는 고객에게 자동화, 최적화 그리고 차별화된 IT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여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상에서 미션 크리티컬 분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공동 솔루션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분산 컴퓨팅 아키텍처는 뛰어난 운영 및 수행 능력과 함께 인프라 관리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필요로 한다. 데이터의 75%가 엣지1로 이동함에 따라, 킨드릴과 레노버는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혁신적인 프리미엄 기술과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 목표를 달성하는 데 파트너십을 확대한다.

레노버 그룹의 수석 부사장 겸 인프라 솔루션 그룹 사장인 커크 스카우젠은 “이번 파트너십은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와 에지 분야 혁신에서 리더십을 발휘 할 것이다. 디바이스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 레노버의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결합한 킨드릴의 인프라 관리 리더십은 자동화, 최적화 그리고 차별화된 관리 기술을 통해 고객의 미션 크리티컬한 분산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킨드릴의 글로벌 제휴 및 파트너십 리더인 스테판 레오나르드는 “레노버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해온 킨드릴의 검증된 실력은 새롭게 솔루션을 공동 설계하는 이번  파트너십을 확장하는 데 견고한 기반을 제공한다“며, “킨드릴과 레노버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들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서버, 스토리지, 첨단 에지 컴퓨팅에 이르기까지 안정적인 고성능 인프라와 서비스를 계속 제공받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