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니어네이버, ‘쥬니버 과학스쿨’ 1기 모집
쥬니어네이버, ‘쥬니버 과학스쿨’ 1기 모집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9.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5세 이상 아이들 대상으로 8~10명 선발 예정

[아이티비즈]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가 쥬니버의 두 번째 재능스쿨인 '쥬니버 과학스쿨' 1기를 모집한다.

쥬니버 재능스쿨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참여형 유아 콘텐츠 개발의 일환으로 쥬니버가 마련한 오프라인 수업이다. 두 번째 재능스쿨로 펼쳐지는 ‘쥬니버 과학스쿨’은 어린이 과학교육 도서 ‘퍼즐탐정 썰렁홈즈’ ‘다운이 가족의 생생탐사’ 저자인 섭섭박사(김원섭)와 함께 과학 공작물을 만들고 관찰하는 수업으로, 쥬니버와 과학만화잡지 '어린이 과학동아'가 함께 진행한다.

▲ 쥬니버 과학스쿨 모집

쥬니버 과학스쿨에서는 ▲스마트폰 홀로그램 만들기 ▲비행기 날리기 ▲알코올로 배 움직이기 등 5-7세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는 놀이 형태의 수업과 부모와 함께하는 과학 실험 등 유익한 활동들이 진행된다. 또한 쥬니버는 해당 오프라인 수업을 촬영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강의 팁 영상을 제작, PC 및 모바일 쥬니버에도 제공할 예정이다.

'쥬니버 과학스쿨' 1기 참가 신청은 오는 30일까지 쥬니버 참가 페이지(http://study.jr.naver.com/school/science/index.nhn)를 통해 가능하다. 쥬니버는 5세 이상 아이들을 대상으로 8~10명 내외를 선발할 예정이다. 첫 오프라인 수업은 내달 16일 네이버 그린팩토리에서 진행된다.

네이버 박선영 연예&라이프스타일 센터장은 “쥬니버는 동요스쿨, 과학스쿨 등 다양한 테마의 오프라인 수업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아이들의 재능을 함께 키워나갈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