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씽즈-하이로시스템즈, 사이버 보안 중심 프로그래밍 파트너십 체결
시큐어씽즈-하이로시스템즈, 사이버 보안 중심 프로그래밍 파트너십 체결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3.2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어씽즈(오른쪽) 및 하이로시스템즈 로고
시큐어씽즈(오른쪽) 및 하이로시스템즈 로고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IAR시스템즈그룹의 자회사인 시큐어씽즈는 디바이스 프로그래밍 서비스 및 기술 부문의 글로벌 업체인 하이로시스템즈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시큐어씽즈는 최근 세계경제포럼(WEF)의 커넥티드월드협의회를 통해 여러 단체들과 힘을 합쳐 IoT 보안에 대한 합의를 이끌어냈다. 새로운 소비자 IoT 보안 글로벌 공동 성명은 소비자 IoT 보안 기준을 정하는 5가지 핵심 기능을 명시하고 있는데, 사이버 위험을 최상단에 놓음으로써 국경을 초월한 사이버 공격, 잘못된 정보, 그리고 디지털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사이의 불평등 심화 문제가 정부와 기업이 직면한 가장 심각한 중단기적 위험에 속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기업들이 점점 더 기술에 의존하게 되면서 랜섬웨어와 국가 규모의 공격과 같은 위협은 앞으로 계속해서 증가할 것이다. 이러한 사이버 공격을 억제하고 위험을 완화하려면 보안 기반과 보호된 공급망 내에서 디바이스를 제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이로시스템즈의 맥스 황 의장은 “시큐어씽즈와의 제휴를 통해, 디바이스 프로그래밍 머신에 시큐어씽즈의 보안기술을 통합하게 됐다”며 “보다 강화된 보안 공급망을 보장하는 것은 프로그래밍 머신과 이 지역 전체의 프로그래밍 서비스 센터 양쪽 모두에 중요하다”고 말했다.

시큐어씽즈의 하이든 포비 CEO는 “귀중한 지적재산(IP)을 보호하고 위조 및 과잉 생산을 방지하며, 멀웨어 침투에 대한 억제 능력을 갖춘 공급망을 강화하는 것은 현대적인 공급망을 구축하는 데 있어서중요하다”며 “하이로시스템즈와의 제휴로, 시큐어씽즈는 ‘시큐리티 메이드 심플(Security Made Simple)’이라는 비전을 향해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