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앰플리파이 임팩트’ 확대 운영
HP,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앰플리파이 임팩트’ 확대 운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3.1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포함 24개국 추가, 총 43개국에서 프로그램 운영
HP 앰플리파이 임팩트(Amplify Impact) 프로그램
HP 앰플리파이 임팩트(Amplify Impact) 프로그램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HP가 글로벌 파트너 대상의 지속가능성 교육∙평가 프로그램 ’HP 앰플리파이 임팩트(HP Amplify  Impact)’를 한국 등 24개국에 확대 운영한다고 18일 발혔다.

HP는 이를 통해 1만 개 이상의 파트너사와 추가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발굴해 기후 변화, 인권, 디지털 형평성 분야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창출한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19개국에 처음 선보인 HP 앰플리파이 임팩트는 ‘2030년까지 가장 지속 가능하고 정의로운 IT 기업이 되겠다’는 HP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참여를 신청한 파트너사는 HP가 보유한 교육, 영업 툴, 마케팅 분야의 다양한 리소스에 접근할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지속가능성 계획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HP와 그 성과를 함께 평가하게 된다.

HP는 지금까지 1,400개 이상의 파트너사에 해당 프로그램을 제공해, 그들이 직접 변화를 주도하고 지속가능성을 주요 경쟁력으로 활용하여 사업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해왔다. HP의 이 같은 노력이 결실을 맺어 작년 한 해 지속가능성 분야의 HP 매출이 35억 달러 이상 새롭게 창출된 바 있다. 

김대환 HP코리아 대표는 “HP가 보유한 방대한 글로벌 채널 생태계와의 협력은 더 나은 미래로 향하는 효과적인 길잡이가 될 것”이라며 “국내에서도 ESG가 주요 트렌드로 자리잡은 상황에서, 파트너들이 HP가 축적해 온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지렛대 삼아 지속가능성 분야에서 특히 두각을 나타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