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디지털 전환 선도 기업 푸드테크가 메이트 포스 신규 가입자 대상 이용료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어주고, 예비 창업자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개업을 돕고자 기획됐다. 신규 가입자는 6개월 이용료 선납시 50%의 이용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메이트 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다.
신규 가입자는 요금 할인 혜택과 더불어 포스 프로그램 설치 지원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희망자는 비대면으로 푸드테크의 원격 지원을 통해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편리하게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어 매장 개업과 운영에 보다 집중할 수 있다.
푸드테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배달앱, 키오스크, 무인점포 시스템 등 다양한 비대면 형태의 주문서비스를 애용하면서 외식계는 어느 때보다 고도화된 매장 운영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자영업자들이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한 메이트 포스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트 포스는 내점과 배달주문을 하나의 화면에서 처리할 수 있는 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배달주문 절차 간소화, 배달앱 최다 연동을 강점으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출 분석, 원하는 POS 환경 구성 등 외식점주들의 편의성을 강조한 서비스를 통해 소상공인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빠른 속도로 가맹점을 유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