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론, 2022년 상반기 5개 분야 공개 채용 실시
틸론, 2022년 상반기 5개 분야 공개 채용 실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3.1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틸론은 2022년 상반기에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틸론은 2022년 상반기에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틸론(대표 최백준)이 2022년 메타버스 외 5개 분야에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메타버스 △NFT(대체불가능토큰) △클라우드 △경영 △기술 △영업이며, 대규모의 경력 및 신입 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사세 확장으로 인한 신규 인원 충원이 목적이다. 지원자는 ‘잡코리아’를 통해 지원할 수 있고, 관련 직군에 대한 관심과 역량을 지녔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팀장급 이상) 순서로 이뤄진다. 

틸론은 우수한 인재 영입과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복지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동종업계 최상위 수준의 급여 지급 및 프로젝트 완료 ‘격려 수당’ 제도를 통해 업무 성과를 보장하고 있으며 각종 지원 제도를 통해 직원의 지속적인 성장을 돕고 있다. 

틸론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 대해 “단순한 오락형 가상 공간이 아닌, 가상화 기술을 바탕으로 현실과 동일한 소프트웨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통합형 메타버스 플랫폼 서비스를 구현하는 것이 목표” 라며 “이를 통해 누구나 제약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 노마드 업무 환경을 구축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