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 '에일리언웨어 34 커브드 QD-OLED 게이밍 모니터' 출시
델테크놀로지스, '에일리언웨어 34 커브드 QD-OLED 게이밍 모니터'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3.0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닷 OLED 패널 적용
델 에일리언웨어 34 커브드 QD-OLED 게이밍 모니터
델 에일리언웨어 34 커브드 QD-OLED 게이밍 모니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델테크놀로지스(대표 김경진)가 퀀텀닷(QD)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게이밍 모니터인 ‘에일리언웨어 34 커브드 QD-OLED 게이밍 모니터(AW3423DW)’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에일리언웨어’는 델테크놀로지스의 프리미엄 게이밍 PC, 모니터 및 액세서리 브랜드로 1996년 런칭 이후부터 26주년을 맞는 올해까지 혁신적인 디자인과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에일리언웨어 34 커브드 QD-OLED 게이밍 모니터’는 삼성디스플레이가 개발한 차세대 디스플레이 퀀텀닷(QD) OLED 패널을 적용한 세계 최초의 게이밍 모니터로 업계에서 가장 빠른 0.1ms GtG(Gray to Gray) 응답 속도와 175Hz의 높은 재생률로 끊김 없는 플레이와 초저지연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퀀텀닷(QD) 디스플레이는 기존 LCD와 달리, 액정 동작 시간이 필요 없어 빠른 응답 속도가 장점이며, 빠르게 전환되는 화면에서도 영상의 끊김과 끌림 현상이 없다.

‘에일리언웨어 34 커브드 QD-OLED 게이밍 모니터’는 곡선형의 1800R 곡률의 커브드 패널을 통해 최고의 휘도와 밝기, 색재현도 및 시네마급의 색상 범위를 제공한다.

델테크놀로지스는 ‘에일리언웨어 34 커브드 QD-OLED 게이밍 모니터’ 구매고객들에게 장시간 모니터를 켜 놓았을 때 화면에 잔상이 남는 OLED 번인(Burn-in) 현상을 포함하여 구매 후 3년간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경진 한국델 테크놀로지스총괄사장은 “델이 발표한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은 기존 디스플레이와는 다른 차별화된 응답 속도와 재생률로 보다 실감나고 현실감 넘치는 화질을 구현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차원이 다른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