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 데이에 비트코인 쏜다
SKT, T 데이에 비트코인 쏜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2.03.0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고객 전원 1천원 상당 지급
SK텔레콤 홍보모델이 T멤버십 제휴사에서 T 데이 혜택을 이용하고 있다.
SK텔레콤 홍보모델이 T멤버십 제휴사에서 T 데이 혜택을 이용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유영상)이 3월 T 데이(Day) 행사에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우주패스 찬스’ 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T 데이는 매달 T자 모양의 날짜(첫째주, 매주 수요일)에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3월 T 데이에는 국내 최초 가상 자산 거래소인 코빗과 함께 비트코인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3월 7일부터 11일까지 T 데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 다운로드 후, 3월 20일까지 코빗 앱에서 쿠폰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1천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비트코인 럭키드로우’에도 자동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비트코인 1개, 2등 10명에게는 0.01 비트코인, 3등 1천명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SKT 윤재웅 구독마케팅담당은 “T 데이는 T 멤버십 이용 고객들에게 매달 풍성한 혜택으로 기쁨을 드리고자 만든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