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올인원 ‘SaaS 전환 솔루션’ 출시
베스핀글로벌, 올인원 ‘SaaS 전환 솔루션’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2.03.0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개발부터 비즈니스 전략까지 지원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SaaS 전환 솔루션 페이지
베스핀글로벌 웹사이트 내 SaaS 전환 솔루션 페이지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SaaS 솔루션 구축을 원하는 기업 고객들을 위한 ‘SaaS 전환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SaaS(Software as a Service)란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에서 운용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를 말한다. 설치 단계 없이 바로 쓸 수 있고, 클라우드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나 접근이 자유롭기 때문에 재택근무가 늘어난 팬데믹 사태 이후 더욱 주목받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자체 SaaS 상품인 옵스나우의 개발과 운영은 물론, 수많은 고객사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구축과 운영을 맡아온 전문성과 상품화 노하우를 살려 올인원 ‘SaaS 전환 솔루션’을 선보인다. 단순한 클라우드 도입과 개발 지원을 넘어, ▲고객 니즈 분석을 통한 상품화 컨설팅 ▲시스템 연동을 통한 인터페이스 개발 ▲연중무휴 24시간 서비스 운영 지원 등 SaaS 솔루션 구축을 총체적으로 돕는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클라우드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무궁무진한 비즈니스 기회가 있는 SaaS 산업도 동반성장하고 있다”며,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서 모든 기업이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SaaS 제공 기업으로 재탄생할 수 있도록 기술과 비즈니스를 포함한 다방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