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어씽즈-IAR시스템즈, 소비자 IoT 보안에 대한 글로벌 공동 성명 지지
시큐어씽즈-IAR시스템즈, 소비자 IoT 보안에 대한 글로벌 공동 성명 지지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2.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큐어씽즈와 IAR시스템즈는 소비자 IoT 보안에 대한 글로벌 공동 성명을 지지한다.
시큐어씽즈와 IAR시스템즈는 소비자 IoT 보안에 대한 글로벌 공동 성명을 지지한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사물인터넷(IoT) 보안을 위한 첨단 플랫폼을 제공하는 IAR시스템즈그룹의 자회사인 시큐어씽즈와 임베디드 개발용 소프트웨어 도구 및 서비스 공급회사인 IAR시스템즈는 소비자 IoT 보안 지원 선언(Consumer IoT Security Statement of Support)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표명했다.

보안상 안전하지 않은 소비자 IoT 기기로 인한 위협이 점점 더 증가함에 따라, 국제소비자기구), 사이버보안 기술 협정, 아이엠더캐벌리와 같은 단체들이 전 세계 400여 개 단체를 대표해 세계경제포럼(WEF)의 커넥티드 월드 협의회를 통해 한 자리에 모였다. 

현재 수십억 대의 연결된 소비자 기기가 출시되어 있고 곧 수십억 대의 제품들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차세대 소비자 제품에는 IoT 보안을 위한 강력한 글로벌 기준선이 요구된다. IAR시스템즈와 시큐어씽즈는 세계경제포럼의 다자간 협력 플랫폼을 통해 보안 연구원, 기술 제공회사, 그리고 소비자의 이익을 반영하는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었다.

하이든 포비 시큐어씽즈 CEO는 “각 국가 및 국제 표준이 점점 더 강화되는 것과 함께 세계경제포럼에서 이 같은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환영할 만한 일이다. 시큐어씽즈는 독창적인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통해 연결된 모든 기기에서 보다 향상된 보안을 지원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입지를 갖추고 있다”며, “이러한 요구사항들이 포춘 500대 기업의 이사회와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기구의 의제로 포함될 수 있어야만 우리는 시스템의 구매 행태와 권한 부여에 있어서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며, 연결된 세계가 제공할 수 있는 급진적인 이점을 실현할 수 있을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