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수학자격증 종합패키지 상품출시, 재취업준비 주부들에게 ‘희소식’
스토리텔링수학자격증 종합패키지 상품출시, 재취업준비 주부들에게 ‘희소식’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9.1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15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MBC아카데미 방과후센터는 지난 9월15일 방과후교사 자격증취득을 준비하는 3-40대 주부들을 위해 수학종합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단순한 암기와 수학문제풀이를 벗어난 생각과 이야기가 있는 수학교육 방식인 ‘스토리텔링수학’은 급격히 변화하는 대한민국 교육시스템에 맞춰 방과후 과목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수학스토리텔링 자격증 취득과정은 방과후 강사활동을 준비하는 예비강사들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인기가 높다고 자격증 교육관계자는 밝혔다.

최근의 교육트렌드에 맞춰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는 [방과후 수학종합패키지]과정을 신설하였으며, 수학의 개념과 원리, 연산과 암산, 교구수학, 교과연계문제풀이 등 초등수학 교수법을 모두 습득할 수 있는 방과후 수학교사 자격증의 종합과정이다.

▲ 이미지출처 : MBC아카데미방과후센터 홈페이지

방과후수학종합패키지 과정은 오늘부터 50%할인 된 금액으로 선착순 50명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스토리텔링수학(48차시), 해법수학(15차시), 창의체험수학(10차시), 주산식암산(28차시)로 구성되어있으며, 해당과정을 이수할 경우 평가절차를 거쳐 ‘스토리텔링수학지도사, 창의체험지도사, 주산식암산지도사, 해법수학수료증’이 발급된다고 한다. 해당내용과 관련한 문의는 02-2264-2000을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