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삼성 ‘기어S2’ 500대 한정 예약판매 시작
KT, 삼성 ‘기어S2’ 500대 한정 예약판매 시작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9.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올레샵과 올레 액세서리샵 앱에서…예약구매 고객 전원에게 ‘기어S2 충전도크’ 무료증정
▲ 모델들이 삼성 기어S2 예약판매를 알리고 있다.

[아이티비즈]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18일부터 내달 1일까지 2주간 온라인 공식채널 올레샵(shop.olleh.com)과 올레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기어S2 예약판매를 국내 통신사 중에 처음으로 시작한다.

IFA 2015에 공개돼 언론의 주목을 받은 타이젠 기반의 삼성전자 ‘기어S2’는 삼성 웨어러블 디바이스 최초로 원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선보인 회전 베젤(테두리 부분)과 더불어 화면 터치만으로 아이콘 선택이 가능하고, 홈이나 뒤로 가기 버튼 지원 등을 통해 조작성이 향상되어 빠른 실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선이 필요 없는 Fast-charging 무선 충전 기술이 지원되는 점도 눈에 띈다.

KT에서는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기어S2, 기어S2 클래식, 두 가지 모델을 출시한다. 소비자 가격은 33만 3천3백원(기어S2), 37만4천원(기어S2 클래식)이다. 총 500대에 한정해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예약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4만원 상당의 ‘기어S2 충전도크’를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구매한 제품은 10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서도원 상무는 “KT는 다양한 웨어러블 디바이스와 함께 이번 삼성 기어S2 예약판매로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 1등 통신사라는 것을 증명했다”며 “앞으로도 웨어러블 디바이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반영하여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