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스카이웍스솔루션 다중 대역 RF IoT 프런트 엔드 모듈 공급
마우저, 스카이웍스솔루션 다중 대역 RF IoT 프런트 엔드 모듈 공급
  • 박채균 기자
  • 승인 2022.02.2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웍스솔루션 SKY68031-11 다중 대역 RF IoT 프런트 엔드 모듈
스카이웍스솔루션 SKY68031-11 다중 대역 RF IoT 프런트 엔드 모듈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스카이웍스솔루션의 SKY68031-11 다중 대역 RF IoT 프런트 엔드 모듈을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로우 프로파일 모듈은 1~6RB 범위의 LTE를 지원하는데 최적화된 최대 +23.5dBm의 출력 전력을 제공하며 LTE-M 및 NB-IoT 송수신기 플랫폼을 지원한다.

마우저에서 공급하는 스카이웍스솔루션 SKY68031-11 모듈은 저대역 및 중대역 주파수에서 동작하는 LTE 다중 대역 무선에 필요한 전체 RF 프런트 엔드를 통합한다. 해당 제품은 바이어스 컨트롤러, 송신 저역 통과 고조파 필터, 안테나 스위치 및 MIPI RFFE 컨트롤러가 포함된 광대역 전력 증폭기(PA)를 갖추었다.

이 모듈의 PA 로드 라인은 고효율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최대 6RB LTE로 3GPP ACLR 및 방출 마스크 사양을 동시에 충족한다. 통합 저역 통과 필터는 PA 및 송수신기 고조파를 거부하는 동시에 최적화된 송신 전류 소비를 위해 PA 손실을 최소화한다. 대역 외 방출 성능은 저대역 및 중대역 주파수에 대해 3GPP를 준수하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